요즘 디카 하나 사려고 열심히 검색하고 있어요!

뭐하나 사려니 생각보다 어렵네요. 특히 디카와 같은 전자기기들은 더더욱 어렵네요! 물론 주머니사정이 좋다면 고민해야할 시간이 좀 줄어들겠지만...



그래서 열심히 똑딱이 카메라를 알아보고 있네요!. dslr은 아직 필요 없고 렌즈교환식은 왠지 렌즈를 추가적으로 사지 않을 것 같고, 또한 렌즈가 튀어나온 것은 휴대하기 불편해서 조금 망설이고 있습니다.


문제는 똑딱이카메라를 알아보는 중인데 이게 스마트폰카메라랑 별반차이가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때문에 쉽사리 결정하기 어렵네요! 그러던 중 발견한 디카! 후지필름 XF1






휴대성도 좋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맘에 듭니다. 나온 지 1년 정도 된거 같은데 암튼 요넘으로 알아봐야겠네요! 스마트폰의 화질이 좋다고는 하나 제가 갖고 있는 아이폰4s로 찍어보니 날씨 좋은 날에나 잘 찍히지 야간이나 실내에선 너무 아니다싶어서 디카를 사긴 사야할 것 같네요!!  


Posted by 정보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