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안드로이드스마트폰을 아이폰처럼 바꿔주는(?) iLauncher(아이론처) 앱이 있었습니다. 이번 ios의 ios7으로의 업그레이드에 맞춰서 새로이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왔네요!


아직 이 앱이 무엇인지 본 적이 없거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보신다면 바로 이해되실겁니다.! 국내에서는 갤럭시나 옵티머스 또는 베가 스마트폰관 같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위의 영상에 나오는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제가 안드로이드폰을 갖고 있지 않아서 직접 해보진 못했지만 리뷰를 보니 반응이 좋게 나오네요! 안드로이드 기기를 가졌지만 ios7의 UI를 써보고싶은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아이폰보다 큰 화면을 가진 안드로이드에서 작동되는 것을 보니 더 아이폰보다 더 좋아보이네요^^:




Posted by 정보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