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명품은 아니지만 국내에서는 명품 만큼이나 인기가 있나 봅니다. 그러다보니 짝퉁도 많이 유통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요즘은 가품도 워낙 정교하게 만들다 보니 일반인들이 구별하기 힘든 제품도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되는 내용은 간단하게나마 구별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려요! 많은 도움 되길 바래요!




1. 금장 또는 은장의 위치만 봐도 바로 알 수 있다


금장의 내용의 정교함 또는 월계수잎 등의 여러가지 판단 방법에 앞서 가장 먼저 봐야할 것이 사각 다이아몬드의 중심에 정확히 금속장식이 위치해야 합니다. 대다수 어설픈 가품의 경우 저렇게 딱 중심에 위치하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MCM 지갑에서 찍은 사진)(MCM 지갑에서 찍은 사진)




2. 금속장식을 고정시킨 나사


1) 나사가 -(일자) 나사이며 +(십자)나 기타의 나사는 모두 가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2) 일자 나사이어도 나사가 정상적으로 돌아가야합니다. 나사와 금속장식이 붙어있는 일체형 장식은 가품입니다. MCM을 A/S할 때에도 저 4개의 나사를 풀어서 금속장식을 교체하게 되어있습니다.






3. 금속장식의 월계수 잎의 정교함과 갯수


아래 이미지에서 좌우측 월계수 잎의 갯수를 잘 보시면 정품 가품 구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실 2번 사항으로 거의 판단이 되지만 간혹 나사도 정품인 것 같아서 헷갈릴 때 월계수 잎까지 살펴보시면 좀 더 확실합니다.


MCM 은장 장식MCM 은장 장식







4. 내부 금속 장식도 잘 살펴보자


내부 장식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최근에는 내부에도 아래처럼 금속 정사각 장식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월계수 잎 등의 장식의 구별법은 동일합니다.








5. 내부 패브릭 탭


아래의 흰색 천으로 된 탭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제품도 있으니 없다고 모두 가품인 것은 아닙니다. 특히 지갑의 경우에도 있는 모델과 없는 모델도 있어요!




아무튼 즐거운 쇼핑이 되길 바라며, 백화점이나 직영몰이 아닐 경우 위의 내용을 한 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거에요!


Posted by 정보헌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