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전시장 외부에 세워둔 전시용 차량입니다. 그냥 밖에서 심심해서 휴대폰으로 몇 장 찍어보았어요. 이전 모델에 비해서 좀 더 날씬한 바디와 실용적인 트렁크 공간이 눈에 띄었네요. 사실 이전 모델은 쓸데없이 빵빵한  외관을 지녔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모델은 좀 더 날씬하고 날렵한 디자인 같네요! 제가 차에 대해서 별로 아는게 없다보니 솔직히 외관만 보게 되네요.


렉스턴W



렉스턴W



렉스턴W



렉스턴W


아직 번호판을 붙이지 않은 전시용 차량입니다. 하단에 REXTON 로고 음각이 보이네요~ 뒷 모습만 봐도 이전 모델보다 좀 작아진 듯한 크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제대로 된 옆모습은 아니지만 대략 나올만 부분은 다 나왔네요~ 다른 차들 때문에 가려져서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어요!




바퀴 휠 사진입니다. 간혹 남자분들은 휠을 유심히 보시는듯하더군요^^: 역시 RV차량이라 튼튼해 보이네요! 저도 얼릉 차를 바꾸고 싶네요!


Posted by 정보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