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사용한 지 벌써 3년이 다 되어가네요! 하지만 그동안 별다른 악세사리 하나 장만한 적이 없네요! 처음엔 남들 다 한다는 케이스도 장만해서 사용했지만 한 번 분실하고 새로 장만한 아이폰4S에서는 그냥 케이스 없이 사용 중입니다. 아무튼 아이폰을 비롯해서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 아이폰에 관련된 기기들이나 악세사리가 가장 많을 것 같네요!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에 아이폰 위주로 써보자면!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때때로 아이폰에서 흘러나오는 소리가 좀 작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아이폰이 가지고 있는 내장스피커의 한계이기도 하고 음악이나 팟캐스트 등 음원 자체가 너무 낮은 음으로 만들어져있는 경우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럴 경우 외장 스피커를 하나 장만하고 싶을 거에요!


그런데, 이런 외장스피커나 독스피커 등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엔 무전력 외장스피커도 보이더군요. 이것도 참 맘에 들긴한데 주로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고 설사 그것들이 국내로 수입되어 판매되더라도 그 가격이 꽤 높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우연히 도자기 컵에 아이폰을 아래 사진처럼 넣었더니 소리가 커짐과 동시에 음질이 꽤 들을만하다는 것을 발견했어요! 물론 컵의 크기나 재질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니 집에 있는 다양한 컵으로 실험을 해보시기 바래요! 전 그냥 첨 사용했던 도자기컵이 좋더라구요! 



아이폰 증폭스피커


진작 이 방법을 쓸걸... 특히나 책상에 팟캐스트 등을 들을 때 아주 좋습니다. 물론 음악도 좋습니다. 단 컵 속에 스마트폰을 넣기 전에 컵이 비었는지 꼭 확인하세요^^: 저 때문에 괜히 스마트폰이 물 또는 커피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아래에 사진은 구글링을 해보니 멋진 스피커들이 있더군요! 요런걸 사용하면 왠지 소리가 더 멋질 것 같긴합니다. 그러나 전 그냥 위의 컵을 애용하고 있어요!!!



아이폰 증폭스피커



아이폰 증폭스피커


이것들 말고도 다양한 무전력 스피커(증폭기?)들이 있는데 위의 사진에는 없지만 대나무로 만든 스피커는 직접 한번 만들어보고도 싶군요~ 그럼 여러분들도 컵스피커? 한번 써보세요!!




Posted by 정보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