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은 자신과 일심동체가 되어서 잠시라도 떨어져 있지 않아요! 거기를 걸어다닐 때도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는 말할 것도 없지요. 심지어 화장실에서도 꼭 챙겨가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그러다가 변기 속에 빠지기도 하지요 ^^: 


특히나 샤워나 기타 반신욕 등 장시간 욕실에 머물러야 한다면 스마트폰이 물에 빠질 확률은 더더욱 커지겠지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아마도 방수 스피커가 아닌가 쉽네요!!


 판매사이트 링크


블루투스 무선 방수 스피커로써 아이폰, 아이패드,갤럭시나 옵티머스뷰 등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이면 사용 가능합니다. 최대 30미터 거리까지 가능하니 다른 방에 스마트폰 등을 두고서 저 스피커만 욕실 등에 들고 들어가면 될겁니다. 볼륨조절도 가능하고 전원을 끌수 있는 스위치도 있어요! AA건전지 8개로 4시간 정도 사용가능하네요 건전지가 좀 많이 들어가는 편이네요 ^^; 가격은 99.95달러네요! 좀 비싼가요? 크기는 대략 작은 불셀프 스피커 그키 정도 되네요!



확대 사진입니다.~


Posted by 정보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