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에 티스토리 공지를 통해서 블로그 개설 횟수를 제한한다는 내용이 나왔네요! 저도 사실 블로그 만들었다가 두서개는 그냥 지워버렸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블로그를 만들 때 좀 더 신중해야겠네요! 사실 스킨을 여러번 변경 적용하다보면 블로그가 이상해지는 것 같아서 아예 삭제해버리고 새로 만드는 경우가 생깁니다 아무튼...


이번 정책 변경은 스팸블로그를 막기위한 조치인듯합니다. 제가 예전에 초대장을 배포한 적이 있는데 어떤분은 초대장 받자마자 블로그 동시 개설 최대 갯수인 5개를 바로 만들더라구요! 물론 그 블로그는 아직 유령상태입니다. 5개 모두! 이제 이런식으로 만들었다가는 자칫 낭패를 보겠네요! 아무튼 이번 조치는 잘 한 듯 합니다.! (변경일시는 3월 20일 이후부터)


해당 공지 링크


자세한 건 위의 링크를 통해서 꼼꼼히 읽어보세요!

Posted by 정보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