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더 늦기 전에 악기하나 배워볼까 하고 이리저리 기웃거리고 있네요! 저와는 상관없지만 유아동을 위한 음악교실이 보여서 소개해드려요!


오래전에 학비마련을 위해서 과외를 한 적이 있는데, 물론 방문과외였지요 어느정도 부유층 자제를 가르치다보니 그 때까지 몰랐던 소위 잘나간 집안에서는 아이들을 어떻게 교육시키는가를 볼 수 있었던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그 때 기억으로 거실엔 온통 책으로 차있었고 아주 어릴 때 부터 피아노, 클래식 기타, 외국어 공부를 시키더군요. 외국어도 영어는 기본 중국어나 일본어까지 가르치는 것을 보고 꽤 놀랐지요. 아이의 실력 또한 상당했고 그 실력을 바탕으로 돈 많은 자제임에도 불구하고 돈 적게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예를 들면 국비유학 같은 것)을 잘 이용하더군요.


그 당시 들은 이야기로는 클랙시기타 같은 경우 어릴 때 배우는 이유가 음감이나 창의력 등 아이의 두뇌발달에 꽤 도움이 된다는 이유였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런 저런 이유로 아이에게 악기하나 일찍부터 가르쳐보고 싶다면 음악교실 체험을 한 번 쯤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에요!


야마하에서 이번에 이벤트를 하는데 다른 회사나 다른 브랜드의 악기사들도 이런 행사나 교육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한번쯤 설명회나 무료시험 강연 같은 걸 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야마하! 그러니 전 야마하디지털피아가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그 다음은 오디오! TV같은데 보면 주로 음악프로그램인데 대체로 디지털건반 같은경우 거의 다 YAMAHA걸 사용하더군요 저도 기회되면 디지털피아노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야마하음악교실 야마하뮤직스쿨


전국적으로 음악교실 센터가 있어요 위엔 그냥 서울 경기꺼만 캡쳐해본 겁니다.

야마하 음악교실 주소

야마하음악교실 무료 설명회 체험실

야마하뮤직스쿨 온라인 접수


야마하뮤직스쿨(야마하음악교실)은 주로 유아동을 대상으로 하고 부모와 동반 교육을 주로 하고 있어요! 성인용 프로그램도 있으면 좋겠는데 없는 것 같아요! 아쉽습니다.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에게는 생각해볼만 한 프로그램인 것 같네요!

Posted by 정보헌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3.05 2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기 하나 배워두면 좋죠..ㅎㅎ 여가활용도 되고 나름 운치도 있구요.
    다음에 디지털 피아노 구입하시면 영상 하나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ㅎ